동영상 내 자체자막입니다


너무너무 귀여운 아역배우 혼다 미유의 신년인사 인터뷰입니다


혼다 미유는 5남매중 넷째이며 본인포함 남매 전부가


피겨스케이팅을 하고있습니다


피겨스케이팅과 아역배우 두개를 동시에 한다는건


힘든일일텐데 이렇게 어린나이의 꼬마아이가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네요



본 영상에는 제가 편집으로 잘라냈지만


언니는 나의 우상으로 다른사람에게 지지않고


내가 따라잡을수있을때까지 계속 그대로 있어줬으면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참 우애가 좋은 자매구나 라는생각이 들었네요



------------------------------------


원본 풀영상 보러가기 - 클릭@


+ Recent posts